울뜨레야 공지 사항

2013년 길잡이학교 제 3기 2차 모임관련 공지

길잡이학교 2차 모임일정이 3/25일에서 3/18로 변경되었습니다. 아직 신청을 하지 못하신 꾸르실리스따께서는 접수를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제 3기 길잡이학교 수강자 접수는 2차모임인 3/18일 까지만 받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참여바랍니다.
데꼴로레스!

길잡이학교 제 3기 2차모임.
리더교본연구: 꾸르실료운동의 진화, 꾸르실료운동의 목적과 방법(발표:이호원스테파노)
평신도 롤료:이상(기강은크리스티나)
일시: 3/18일(월) 오후 7:00
장소: 말씀의 방

2013년 주말피정 봉사자 모임관련 공지

서중부 여성 제9차 주말피정을 위한 봉사자 모임
일시: 2/17일 오후3:00
장소: 오클랜드 성당
6226 CAMDEN ST. OAKLAND, CA 94605

2013년 주말피정 봉사자모집및 길잡이학교 제 3기 모집관련 공지

+
찬미예수님,

신앙의 해를 맞아 주님 말씀의 결정체인 성경에 관심을 두는 사람들이 더 많아졌습니다.
주님은 우리에게 여러가지 방법으로 말씀을 하시지만, 성경보다 더 분명하고 힘이 넘치는 말씀이 담긴 것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말씀을 낭독하는 이와 그 말씀을 듣고 그 안에 기록된 것을 지키는 사람들은 행복합니다"(묵시 1,3)

안녕하세요. 신앙의 해를 맞아 성경을 읽는 것을 생활화 하는 것은 어떨까 생각해봅니다.

지난 달 말에 서중부 꾸르실료 사무국 모임이 샌프란성당에서 새로 부임하신 황현율리오신부님(꾸르실료 지도신부)과 새로이 선출되신 주간및 임원분들과 함께 있었습니다. 올해 사무국의 가장 중요한 행사중에 하나인 주말피정을 오는 8월에 하기로 결정이 되었습니다. 여성 9차를 위한 주말피정입니다. 저희 본당 홍루시아자매님(사무국 부주간)께서 주말회장을 맡아 봉사를 하시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보에 공지된 것 처럼 여성주말 피정을 위한 봉사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저희 본당에서도 6분 정도 봉사자로서 참가를 하시어 각 본당에서 참가하시는 봉사자분들과 주말 피정을 위한 준비모임이 곧 시작될 예정입니다.
주말 피정을 위하여 우선 봉사를 원하시는 꾸르실리스따분들께서는 본당 간사(박프란치스코사베리오)나 총무(이스테파노형제님)에게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세분정도 저희 본당에서 참가를 하시기로 하셨고 추가로 참여하시길 원하시는 봉사자분을 찾고 있습니다.

길잡이학교 1,2기를 수료하신 여성 꾸르실리스타분들이나 또는 아직 길잡이학교과정을 수료하시지 않았지만 참가를 원하시는 꾸르실리시스따분들은 이번에 모집하는 길잡이 학교 3기 과정(첫 모임 2월 25일(월) 7:00~)에 신청과 함께 이번 주말피정에 봉사자로 참가를 하실 수 있습니다. 여성 8차분, 그리고 주말 피정 봉사자로 참가하셨던 분들 중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간사와 총무에게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새로운 꾸르실리스타를 위한 이번 주말 피정을 위하여 많은 기도를 또한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길잡이학교 3기는 첫모임 2/25일(월, 본당 7:00~)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한달에 한 번모임(총 8회모임)을 하며 8/4일 수료식을 하게됩니다. 꾸르실료 운동에 대한 많은 것을 배우게 되는 좋은 기회입니다. 많은 꾸르실리스타(남,여)분들의 참여 바랍니다. 참가자에게는 운동교본과 함께 교리서를 드리며 참가비는 $30입니다. 접수는 간사및 총무에게 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길잡이학교장(김광용요한)또는 본당 간사/총무에게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님안에서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데꼴로레스!

간사 박프란치스코사베리오 드림

간사:박종태 프란치스코사베리오 xavierpk2001 [at] gmail [dot] com, 408-315-8924
총무:이호원 스테파노 ehowon [at] gmail [dot] com 858-774-3140
교장:김광용 요한 johnk2015 [at] yahoo [dot] com, 408-655-85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