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성전 기금 모금


새 성전 기금 봉헌 약정

온라인 새성전 기금 모금 약정서를 통하여 약정을 해주시거나 본당 사무실에 있는 양식을 적어서 약정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새 성전 기금 모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새 성전 기금 모금 Q&A를 참조해주세요.

New Church Fund Raise

Please pledge using the online pledge form or the printed form located in the church office. Please refer to the New Church Fund Raising Q&A" for details.



찬미 예수님

사랑하는 산호세 한국 순교자 성당 교우 여러분!

우리 공동체가 이곳 Weddell 성당에 자리 잡은지 20년이란 세월이 흘러갑니다.

그동안 우리는 900세대, 3000명이 넘는 신자의 공동체로 크게 성장했습니다. 청소년 교육을 위한 교실수, 부엌시설이 없는 친교실, 터무니없이 부족한 주차장 등 모든 시설이 부족한 상태에서 보다 나은 새성전 마련을 위해 그동안 노력해왔습니다.

"마음의 성전에서 보이는 성전으로" 라는 슬로건 아래 전 신자들은 본당 차원에서 주님을 향한 일치된 마음으로 2004년 2월부터 묵주기도 100만단을 바치기 시작하여 2006년 5월 백만단 묵주기도를 달성했었습니다. 우리는 그때 간절히 기도드리면 하느님께서는 필요한 것을 주신다는 확신을 갖고 기도드렸습니다.

오랜 염원이었던 성전다운 성전마련이 이제 현실이 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이 교우 여러분의 기도의 결실이라 생각하며 모든 것을 주관하시는 하느님께서 그동안 우리와 함께 하셨음에 감사드립니다.

지난 건축위원회의 설명회에서 말씀드렸듯이 새로 이전할 장소는 현성당 1.2 에이커보다 다섯배나 큰 5.8 에이커의 넓은 장소로 우리 공동체가 미래를 활짝 펼칠 수 있는 그러한 곳입니다.

8월말이면 새성전에 대한 인수절차는 끝날 것입니다. 이제는 여러분과 함께 기존 건물의 수리, 보수, 증축에 필요한 자금을 준비할 시간입니다. (그동안 역대 신부님들과 모든 신자분들의 성전이전 신축을 위한 봉헌과 부동산을 포함하여 현재 우리 공동체의 자산은 7백만불정도 됩니다.) 새로운 장소로 이전하기 위해서는 최소한 3백 5십만불 이상의 추가 자금이 필요한 실정입니다. 다시 한번 우리 모두 한마음으로 뜻을 모아 새성전마련에 힘과 정성을 쏟아야 겠습니다.

현재 미국 경제가 좋지 않음을 저도 알고 여러분들도 피부로 느끼실 겁니다. 이 어려운 시기에 많은 희생이 따르겠지만 풍성하게 뿌린 사람은 풍성하게 거둔다는 주님의 말씀을 새기면서 주님 안에서 모두 한 마음으로 힘을 합쳐 노력 한다면 주님께서 도와주실 것이며 하느님 보시기에 아름다운 공동체, 우리가 바라던 그런 성전을 이룰 것이라 확신합니다.

"사람의 마음속에 많은 계획이 들어 있어도 이루어지는 것은 주님의 뜻뿐입니다" (잠언 19,21)라는 성경 말씀처럼 주님의 뜻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한 가정, 한 가정이 정성을 다하여 이번 새성전 건축기금모금에 동참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 모금은 주님께 봉헌하는 여러분들의 정성입니다.

교우 여러분 그리고 여러분이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주님의 평화가 함께 하시길 빕니다.


2012년 8월 15일

본당신부 황 선 기 마티아




2014년 1월 8일 현재 건축 헌금 약정 현황 및 목표
(Fund Raise Status as of 1/8/2014)

총 약정 세대 (Number of Families): 718 세대
총 약정액 (Pledge Amount): $4,332,895
약정 목표액 (Target) : $4,000,000 (800세대)
현재 미달액 (Shortage) : -$332,895 (82세대)
입금액 (Current Deposit) : $3,080,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