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공동체설립 30주년 기념행사

30주년 행사가 성당 교우님들의 깊은 관심과 협력으로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래의 내용은 그간 30주년 행사를 준비하고, 계획하면서 나온 성과들입니다.

올해는 우리 본당이 공동체설립 30주년을 맞는 뜻깊은 해입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여러가지 행사 및 활동을 계획/전개 중입니다. 본 계획이 확정되는대로 이 자리에 계속 업데이트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동체설립 30주년 기념 행사 프로그램입니다. 30년동안 우리 신앙공동체를 지켜주신 주님안에서 모든행사가 은총속에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도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공동체설립 30주년 기념행사 전체 프로그램 (PDF 프리젠테이션 파일)

공동체설립 30주년 기념 5월 영성특강 안내

송봉모신부님 특강
송봉모신부님 강의중에서

공동체설립 30주년 기념 6월 영성특강 안내

예수성심성월인 6월 8일(금) 저녁 7시30분에 노틀담 수녀회 김 마리아 모니카 수녀님의 영성특강이 있을 예정입니다. 은총의 시간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김마리아 모니카수녀님 특강

성심이신 예수님께

전 신자 가족사진 촬영 안내

공동체 설립 30주년을 맞이하여 신자 가족간의 더 큰 주님 사랑과 우의를 위해 가족사진을 찍어 드립니다. 사진은 예쁜 틀에 넣어 공동체설립 30주년 기념 주제의 성서 말씀을 새겨서 9월 23일 본당의날에 드릴 예정입니다. 아름다운 모습으로 남을 사진촬영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사진촬영 일정 안내

공동체설립 30주년 기념 사진 및 시화전

공동체 설립 30주년을 맞이하여 신앙공동체 안에서 각자 소중히 간직해온 추억들을 사진을 통해 나누어 보고, 나아가 하느님께서 각자에게 주신 예술적 달란트를 보여줄 수 있는 사진 콘테스트를 마련하고자 합니다.

사진 및 시화전 안내

사진 및 시화전 포스터

본당설립 30주년 기념행사 관련 링크 모음

본당의 날 행사 사진 모음집 (2007년 9월 23일, 일요일, 산타클라라 컨벤션센터) ** 성공적으로 예정된 행사가 잘 진행되고 마무리되었습니다. 수고하신 교우님들, 그리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본당설립 30주년 기념 음악제 동영상 (9월 16일, 팔로알토 Gunn High School)
-- 성심성가대, 청소년 오케스트라, 산호세 1구역, 쿠퍼티노 구역, 밀피타스 구역의 합창 동영상입니다.
본당설립 30주년 기념 - 교우 인터뷰 동영상
-- 자매님, 형제님, 그리고 두분 학사님을 모시고 한 인터뷰를 소개합니다.

공동체설립 30주년 기념호가 2008년 1월 6일부터 배포되기 시작했습니다. 각 구역별로 받아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