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1일 구역 친선 골프대회 보고

어제 10월 21일 구역 친선 골프대회 결과를 보고해드립니다.

구역친선 골프대회는 구역내 골프를 즐기시는 교우님들이 구역 반모임에 좀 더 적극적으로 참여하시길 바라는 마음과 쉬는 교우님들과 자연스럽게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지난 8월 이후 논의가 시작되었습니다.

그후 30주년 기념행사와 같은 굵직한 행사 준비로 논의가 묻혔다가 올해가 가기전에 추진하자는 일부 구역장님들의 적극적인 의견에 따라 사전 홍보도 충분히 없는 상태에서 급하게 진행된 것이 사실입니다.

그리하여 여러 교우님들과 각 구역장님들의 헌신적인 도움으로 예정대로 10월 21일 Sunol Palm Course에서 총 51명(형제님 45명, 자매님 6명)이 참가한 상태에서 무사히 대회를 마치었습니다.

앞으로 서로 얼굴을 익힌 교우님들이 반으로 돌아가 저희 성당 공동체의 골간이 되는 소공동체 모임이 잘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내년에는 각 구역장님들과 반장님들과 충분한 상의를 거쳐 저희 성당의 다른 행사일정과 잘 조정하여 충분한 준비를 하고, 최소한 구역활동에 필요한 약간의 기금을 조성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신중히 준비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행사에 많은 수고를 해주신 분들과 스폰서를 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운영위원: 각 구역 구역장님 모두
점수관리 위원: 함경호 미카엘 형제님

스폰서: 문용철(요한) 형제님 (산호세 건강원), 김태화(비오) 형제님(Golf Tech), 썬그라스 전문 인터넷 쇼핑몰(www.golfoptical.com)에 감사드립니다.

[codefilter_code]$m[1][/codefilter_code]

그리고 어제 행사에 홍보분과 소속 형제님이 사진을 찍어주는 수고를 해주셨는데, 사진 자료를 받으면 올려드리겠습니다. 형제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