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역에 대한 문의

저는 7월에 산호세로 가려고 하고 저의 남편은 벌써 성당에 나가고 있습니다. 남편이 집을 알아보고 있는데 쿠퍼티노와 알마덴 지역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구역 나눈것을 보니 알마덴은 어느구역에도 속해있지 않아 걱정이 됩니다.
남편은 쿠퍼티노가 너무 비싸고 경쟁이 심해서 싫어 하는데 저는 성당 가까이 살고 싶어 쿠쿠퍼티노를 조르고 있습니다.
써니 베힐이 제일 좋은데 그쪽은 랜트 구하기가 어려워 포기하고 있습니다.
제가 알고 싶은 것은 알마덴은 산호세 성당 구역이 아닌지와 쿠퍼티노라는 곳은 정말 아이들이 편하게 살 수없는 곳인지 궁금합니다.
저는 동부 노스캐롤라이나 랄리에서 살았기 때문에 도시의 삶에 익숙하지 않아 걱정이 많습니다.
혹시 알마덴 지역의 구역장님 연락처나 쿠퍼티노 구역의 구역장님 연락처를 받을 수 있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주님께 모든 것을 맡겨야지 하면서도 인간인지라 어느곳에 살아야 할지가 매우 어려운 결정인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는 랄리 성가정 성당에서 성가대와 레지오 그리고 기도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댓글

안녕하십니까?

+ 찬미예수님

반갑습니다. 알마덴지역은 산호세 구역에 포함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산호세는 1-4구역까지 있는데 어느 쪽에 있는 지는 주소의 Zipcode로 분류됩니다. 아래의 Zipcode별 구역편성자료를 이용하시면, 새로 이사하게될 주소로 정확한 소속구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www.sjkoreancatholic.org/files/guyuk_zipcode.pdf

쿠퍼티노 구역장님 메일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궁금한 점 문의하시면 친철하게 잘 안내해주실 것입니다.

쿠퍼티노 구역장 최도찬 요한 <iohccd [at] gmail [dot] com>, 핸드폰 408-324-4642

그외 산호세성당에서도 성가대와 기도회 활동이 왕성하게 진행되고 있으며, 성가대 단장님이 기도회활동도 겸하고 계시므로, 김지만 토마스 단장님께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김지만 토마스 성가대 단장님: kimjiman [at] gmail [dot] com 핸드폰: (408) 568-3587

반갑습니다.

+ 찬미 예수님,
최 혜정 레지나 자매님,
반갑습니다. 저는 산호세와 쿠퍼티노 접경지역에 살고 있으며
산호세 2구역에 해당됩니다. 아무 걱정마시고 오세요.
기도회는 현재 수요일 저녁, 목요일 저녁, 일요일 12시.이렇게
세 기도회가 있습니다. 사정에 따라 갈 수 있구요.
본당의 성심성가대를 맡고 있습니다.
만나서 함께 주님을 찬양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기대를 가지고 기다리겠습니다.
굼굼하신 것이 있으면 연락 주십시요.

김 지만 토마스 408-568-4587(C), 408-249-4539(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