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conversion..

아래 질문은 어거스틴 형제님이 이미지 올리는 곳에 질문한 내용입니다.
질문내용이 "나눔방 - 웹사용에 대한 질의 응답 코너"에 적합하여 이곳으로 제가 글을 옮겼습니다.

Webmasters,

I have a beautiful set of pictures entitled "Interview with God,” which I would like share with fellow parishioners. They are stored in the format of MS Power Point. I wonder if the format can be converted into one of the formats accepted here.
Thanks in advance.

Love in Christ
Augustine

댓글

MS Power Point 자료내 이미지를 Jpg로 바꾸기

다른 파일에 포함되어 있는 이미지를 Jpg 형태의 그림파일로 바꾸는 것은 쉽습니다.

우선 파워포인트 파일을 오픈한 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그 이미지가 선택됩니다. 그런 다음 Control + C (Hold down the "Control(CTRL)" key and click "C") 이렇게 하면 선택된 이미지가 윈도우의 Clip Board라는 메모리 공간으로 카피됩니다.

그 다음 즐겨사용하시는 그래픽 에디터를 오픈합니다. 만약 적절한 에디터가 없다면 윈도우에 기본적으로 내장된 Paint Brush 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하여도 됩니다.

Paint Brush (또는 즐겨사용하시는 그래픽 에디터)를 열고 새문서(New)를 만듭니다. 그리고 그 위에서 Control + V (Hold down the "Control(CTRL)" key and click "V")를 하면 아까 Clip Board에 저장된 이미지가 Paste (붙이기)가 됩니다.

그런 뒤, 저장하실 때 File Type 을 jpg 로 선택하여 주시고, 적절한 파일 이름을 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완성된 JPG 이미지를 본당웹 왼쪽 사용자 링크 아래에 마련된 "새글 작성 -> 이미지" 를 선택한 후, 제목을 쓰시고, 알맞는 카테고리 (예로 성화모음)을 선택한 후, 만드신 JPG 파일을 업로드 하면 됩니다.

Thanks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