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도] 2월 22일 오후 7시 홍인호 베드로 교우님 연도안내


오늘 오후7시, 고 홍인호 베드로 형제님 영혼을 위한 연도가 있습니다
고 홍인호 베드로 형제님은 캠벨구역의 홍창만 루까 형제님의 부친 이십니다.

댓글

주님품안께서..

편안히 쉬시길 기도합니다.

모든 사람의 창조주이시며 구세주이신 하느님!

우리로 하여금 죽음과 절망의 어두운 그늘 속에서도 영원한 희망을 갖게 하시며 우리 마음을 하느님께로 향하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이 가정의 아버지(어머니)가 부르심을 받아 당신의 품으로 간 뒤 오늘에 이르기까지 자녀(들)를 믿음 안에서 붙들어 주시며 이끌어 주신 것을 더욱 감사드립니다.

사랑이 넘쳐흐르시는 자비의 하느님 아버지! 이 가정의 아들딸(들)로 하여금 아버지(어머니)가 세상에 있을 때 행한 모든 일과 교훈을 잊지 않게 하시어, 아버지(어머니)가 하고자 하였으나 이루지 못한 일들을 이룩하게 하소서. 슬픔에 싸인 아들딸(들)에게 영원하신 주님의 빛을 비추시어 넘치는 위로와 힘이 되어 주소서. 예수님께서 죽으셨다가 다시 부활하심을 굳게 믿는 가운데 슬픔을 이겨낼 수 있게 하소서. 죄인을 용서하시며 인류의 구원을 기뻐하시는 주 하느님! 주님의 자비를 간절히 청하는 이 가정의 자녀(들)와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고, 또한 평생 동정이신 성모 마리아와 모든 성인들의 기도를 들으시어, 이 세상을 떠난 아아아에게 연옥을 벗어나게 해 주시고, 하늘나라에 올라 영원한 행복을 누리게 하소서. 부활의 첫 열매이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비나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