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꾸르실리스따★ 님~~~들 !!!!

찬미 예수님

데 꼴로 레스!!!

모두 사순 마무리 잘 하고 계시리라고 믿으며, 삐약삐약...
또다시 함께 자리 할 시간이 입니다.
모두 자~알 알고 계시듯 성주간내 성체조배 (금 요일 오전 2시)
알려 드립니다.
많이 많이 함께 하시길 바라며 사순의 막바지에
주님만 바라보며, 감사하며 꾸준히 기도 하게 하소서!

그대 있음에 (퍼온 글)

눈을 떠도
눈을 감아도
온통 그대만이 보입니다.

항상 미소띤 얼굴
바로 그대였습니다.

이른 아침 일어나
밤새 꿈결인듯 오갔던
수많은 이야기들

새삼스레 반추하며
풋풋한 정겨움을
새록새록 느껴봅니다.

언제나 그대는
나의 크나큰 언덕이요

안식처 입니다.

세상을 모두 가진듯
그래서 나는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지도 모릅니다.

주님은 당신만 믿습니다. 데꼴로 레스!

댓글

감사감사...

웹지기님1
다시 한번 이쪽 공지사항 으로 옮겨 주심 감사 드립니다.
반짝 반짝 빛나는 별님도 함께요.
스따님들, 별이 빛나는 시간에 모두 함께 하시길 기도 드립니다.

별말씀을..

얼마 전에 생각난 것인데요..

최근 들어, 저희 사이트에 올라와있는 묵주기도 MP3 파일을 다운받기 위해 외부에서 등록하신 교우님이 있으십니다. 그래서 확인해보았는데, 제법 히트수가 높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http://www.sjkoreancatholic.org/audio/by/genre/pray

그런데, 제가 웹을 통해 이리저리 구한 것은 두 종류밖에 없습니다. 물론 정식으로 구하면 되지만, 그렇더라도 웹을 통해 공식적으로 배분하는 것이나 복제생산에는 저작권문제가 있습니다.

물론 교우들님도 관심이 있겠지만, 비신자나 초기 영세자에게 묵주기도가 익숙해지는데, 도움이 되는 MP3 같은 것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저도 노력을 게을리해서 묵주기도에 익숙해지는 아주 아주 오랜 세월이 걸렸답니다. ^^; (지금도 책보고 함.. ^^;)

그럴때마다 생각나는 분들이 목소리좋으신 해설단 교우님들입니다. 혹, 목소리가 차분하고 좋은 남/여가 공동으로 종류별로 묵주기도를 바치어, 좋은 배경음악과 함께 더빙하면, 멋진 프로젝트가 되지 않을까하는 스치는 생각을 해봤는데요.. 어찌 생각하시는지요?

차에서는 좀 운전에 위험할 수도 있겠지만, (차동엽 신부님같은 강의도 듣지만서두요. 미래사목연구소 홈페이지에도 일요일 복음묵상을 카셋트가 아닌 MP3로 보급해달라는 주문도 있지만, 아마 저작권이나 다른 어떤 이유가 있으신지, 아직 그렇게는 본격적으로 추진이 안되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묵주기도는 초기 영세자, 기도에 능숙하지 못한 교우님, 또는 비영세자 등 모두 집에서 차분하게 들으면서, 함께 기도하면서 묵주기도를 바칠 수 있 수도 있으니, 좋치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우선 MP3 음원으로 만들고, 원하시는 분이 많으면 CD로 만들 수도 있지요. 비용도 엄청 절감되고요. 그리고 단체중에 CD를 여러장 한꺼번에 복제할 수 있는 장비를 갖춘 곳도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목소리만 잘 녹음하시면, 제가 믹싱을 원하시는 곡으로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만..

좋은 생각이라고 판단되시면, 신부님, 수녀님, 그리고 관련 봉사자님들과 상의하여, 스타님들의 프로젝트를 해보시면 어떨까요? ^^;